용인해바라기요양원/건축학 개론

용인해바라기농장건물신축-지붕공사하고 있어요

해바라기요양원 2012. 6. 3. 07:54

 6월 2일(토).. 외벽 공사를 마치고 이제는 지붕공사를 시작했네요. 지붕공사를 마치면 땡볕도 피할 수 있고. 비가 와도 괜찮으니 다행이죠.

 크레인으로 패널을 들어 올려 조립을 하니 하루만에 마쳤네요. 천정에 햇볕이 들어오게 구멍을 뚫느라 시간이 걸리네요 ㅎㅎ

 바로 요 창이죠.

 6월 6일에 공사현장을 갔더니 그동안 조금 진척이 됐네요 이제 방 칸막이를 시작했습니다.

 

 천정 채광창에서 빛이 들어 옵니다.. 성공적인 것 같아요.

 벽 두께는 200 mm... 이 정도면 단열은 걱정이 없을 듯 합니다.

 

 우리집 벽에도 이렇게 벽화를 몇개 그리려고 합니다.

 발코니에는 인조잔듸를 깔면 푹신하고 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용인해바라기요양원(2012년 6월 개원 예정) 

용인해바라기체험농장에 있는 노인요양원(정원 9명 이하의 가정형)입니다.


용인 IC에서 7분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여 자녀분들이 어르신을 자주 찾아뵐 수 있으며
상수원보호구역에 위치하여 고향집같이 편안하며 조용한 전원생활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인실, 2인실. 부부실, 3인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