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농부

겨울이 떠나가네-강민경의 '사랑이 떠나가네'와 함께 ㅎㅎ 불후의 명곡-강민경

해바라기요양원 2012. 3. 11. 08:43

3월 11일 일요일 아침..꽃샘추위가 온다는 일기예보가 있었는데 아침에 일어나 보니 정말 눈이 내렸네요. 뒷편의 저수지 얼음도  안녹았으니

아직은 겨울인가 봅니다. 하지만 햇볕은 따스하게 느껴지네요. 

 거실 화분에 꽂아 놓은 고구마에서 나온 싹이 어느 덧 이렇게 자라서 이제는 심어도 될 정도네요.

 아직은 추워서 밖에 심을 수는 없으니 잘라서 나물이라도 해 먹을까요 ㅎㅎ 그늘에서 자라서 아주 연하네요..꿀꺽....

고구마 보다 요 고구마 줄기가 영양가가 더 많다네요.

-------용인해바라기 체험농장/요양원... 용인IC 7분거리 --------

농촌체험(감자캐기, 옥수수따기, 고구마캐기) 과학체험(자연관찰/ 동식물관찰/공기로켓발사/물고기잡기 등)
전원형 요양원(1인실/2인실/부부실/3인실)

 

어제밤 '불후의 명곡'에서 다비치의 강민경이 부른 김건모 원곡의 '사랑이 떠나 가네'... 감동적이어서 인터넷으로 다시 보기? 듣기? 보고듣기를 합니다.

어떤 블로거가 동영상을 올려 놓으셨는데...

떠나가는 겨울을 아쉬움 10%, 반가움 90%의 심정으로 따라 불러 봅니다 ㅎㅎ

 

길고 추웠던 겨울도 이제 떠나가는데....

훗날 돌이켜 보면 아쉬움이 남을 것 같아요.

그래도 아쉬움 보다  반가움이 더 큰 이유는 따뜻한 봄날의  아지랑이처럼  아스라이 희망이 보이기 때문이겠죠.

즉, 아직은 젊다는 말이겠죠 ㅎㅎ

 

동영상 보기 (http://blog.daum.net/ws-jung/8788867)

 

강민경  <불후의 명곡2 – 전설을 노래하다> - 김건모 1편

사랑이 떠나가네
또다시 내 곁에서

이번에 심각했지
마침내 사랑이었어

너무 많은걸 바라지는 않았나
너무 큰 욕심 부렸나

너무나 허무해
사랑이 무슨 죄 길래
모른 척 버려 두지마
왜 나를 떠나가야 해

너만을 원했어
정말 난 처음이었어
널 사랑했을 뿐인데
제발 돌아와 줘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 라라 라라라~

그 말이 생각 나
그래도 나는 기도해
너무나 깊은 슬픔에
제발 날 지켜줘

사랑이 떠나가네
또다시 내 곁에서

이번에 심각했지
마침내 사랑이었어

너무 많은걸 바라지는 않았나
너무 큰 욕심 부렸나


도대체 몇 번째야
사랑이 떠나간게
다시 난 사랑하며
슬픔을 잊어 갔지만

이번은 달라
너를 잊을 순 없어

너만은 내게 달라고

사랑은 모두 끝났어
사랑은 모두
사랑은 모두
사랑은 모두
끝났어~~~

(후주- 15초)

-------용인해바라기 체험농장/요양원... 용인IC 7분거리 --------

농촌체험(감자캐기, 옥수수따기, 고구마캐기)

과학체험(자연관찰/ 동식물관찰/공기로켓발사/물고기잡기 등)
전원형 요양원(1인실/2인실/부부실/3인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