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체험(단체,가족)

즐거운 가을 가족여행-고구마도 캐고 곤충도 잡고

해바라기요양원 2011. 9. 24. 18:38

오늘은 가족분들이 오셔서 고구마캐기 체험을 하셨습니다. 뜨거운 가을햇볕 아래지만 마치 농부가 된 것 같이 수확의 즐거움을 맛 봤답니다. 

 

 

 

 아빠 ... 새끼 고구마.. 나 같은 나인가봐요

 

 

 

 귀엽죠

 

 내가 캔 고구마예요 ㅎㅎ

 내 고구마가 제일 잘 나가...

 아빠와 힘을 합해 고구마를 캐네요.

 아이들이 더 열심히 캐네요..

 

 

 

 지렁이도 꿈틀... 누구야? 자는 지렁이 왜 깨워.. 컴컴한 땅속에 있다 갑자기 밝은 세상에 나와 정신이 혼미할 듯

 캐느라고 힘들었으니 시장한 김에  맛을 봐야죠.

 보통 표정,,,,사진 찍는다고 말 안하고 기습촬영

 모델표정...사진 찍는다는 말에 각자 간지나는 표정을 ㅎㅎ

 무슨 느낌일까??? 조심조심 만져 보네요..

 잠자리와 사마귀를 같은 곤충채집통에 넣었더니 사마귀가 잠자리를 무자비하게 잡아 먹었어요 ㅠㅠ 세마리나...

 내가 잠자리잡기 왕 ㅎㅎ 준비성이 철저해서 잠자리채와 채집통을 준비하고 오더니 이렇게 많이(한 열마지 정도) 잡았어요. 잠자리들이

무서워 할 것 같아요. 잠자리 잡기 대왕 등극이죠 ㅎㅎ

 가마솥에 고구마의 운명은???

 

 외나무 다리 건너기..가 아니라 콩콩이가 됐어요.

 어재 둠벙에 넣어 둔 어항을 꺼냈더니..

 어린 미꾸라지가 제법 많이 잡혔네요..부수입으로 물방개들이 많이 잡혔어요. 몇마리는 죽었는지 죽은 체 하는지 안움직이네요 .

 

 

 

 

 

 

열심히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고 자녀분들과 행복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고구마캐기 체험행사 안내

참가비= 기본 참가비(1인당 4천원) + 고구마( 1Kg 당 4천원 추가)

         * 참가하신 분에게는 가마솥 닭죽을 1인당 3천원에 제공해 드립니다.

 

 장소 :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대대리 259-3 번지(용인 IC에서 아시아나 골프클럽 방향으로 7분 거리)

 문의 : 010-8 3 0 1-4 0 61